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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상위노출 방법

워프스타자동 2021. 10. 3. 10:35

구글상위노출

2022년 Google 검색 결과 상단에 도달하는 방법 [전체 가이드]물론 미친 소리입니다. 그러나 이 말에는 진실이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의 75%는 Google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를 스크롤하지 않고 웹사이트 페이지 순위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자를 환영하기 위해 Google 검색 결과의 상단에 표시되면 풍부한 자연 트래픽과 상당한 가시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온라인 입지를 필요로 하는 기업의 꿈입니다.
 
Google은 초창기부터 변모했으며 이제는 사용자가 원하는 검색어에 따라 고품질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가장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요소에 걸쳐 웹페이지를 판단하는 더욱 발전된 알고리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페이지가 검색 엔진 순위 요소까지 측정하고 우수한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 경쟁자를 대체한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이 경우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게 되며 높은 자연 검색 트래픽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호텔이나 레스토랑이 페이지 순위를 높이고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 상단을 목표로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구체적인 조치를 다룹니다
 
강력한 칩셋을 점점 더 작은 장치에 담을 수 있는 모바일 컴퓨팅의 발전과 초고속 네트워크의 출현으로 사회는 모바일 중심의 초점에 적응했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태블릿과 터치스크린의 출현은 말할 것도 없고, 웹사이트는 모든 화면 크기에 맞게 유연하게 조정되는 반응형 디자인으로 구축되어야 합니다. 반응형 웹사이트는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의 기본입니다. 반응형 웹사이트는 SEO 점수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최적화되지 않은 웹페이지는 웹사이트가 Google에서 좋은 순위를 얻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호텔이나 레스토랑을 위한 반응형 웹사이트 디자인의 5가지 이점입니다.

더 빠른 페이지 로딩

향상된 사용자 경험

낮은 이탈률

중복 콘텐츠 없음

간편한 소셜 공유

좋은 페이지 속도 점수

 웹 페이지 최적화

 
평균적으로 이미지는 페이지 무게의 21%를 차지하므로 제대로 최적화되지 않은 이미지는 웹 사이트의 속도를 크게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최적화하면 파일 크기가 감소하여 페이지 로드 시간이 단축됩니다.  특히 응답성이 뛰어난 설계를 사용하면 이미지가 다양한 크기로 유연해지고 화질을 저하시키지 않고 더 큰 화면 모니터에서 고해상도를 유지하려는 점을 고려하여 이미지 충실도를 유지하면서 압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쿼리를 수행하고 페이지 로드 시퀀싱을 원활하게 수행하려면 웹 사이트도 코드화해야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코드에 문제가 있거나 SQL 쿼리가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는 데 비효율적인 경우 페이지 로드 시간이 걸립니다.
 

2. 캐싱 플러그인 설치

 
캐싱 플러그인이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사용자가 웹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면 브라우저가 웹 사이트가 호스팅되는 서버에 연결됩니다.

웹 호스팅 인프라는 해당 페이지를 HTML 페이지로 컴파일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고성능 호스팅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이 프로세스가 지루하고 귀중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캐싱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사이트가 더 빠르게 로드되고 즉각적인 결과를 기대하는 점점 더 참을성이 없는 고객에게 보다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이 웹 사이트의 정적 웹 페이지를 만들 때 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방문자가 웹 사이트의 페이지 URL을 클릭하면 캐싱 플러그인은 저장된 정적 버전을 더 짧은 시간에 표시합니다.
 

3. 고성능 호스팅 선택

 
통계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가 로딩되는 데 3초 이상 걸리면 대부분의 방문자들은 포기하고 떠날 것이다. 호스팅 서비스 공급자가 사용하는 서버는 궁극적으로 웹 사이트가 브라우저에 클라이언트 측을 얼마나 빨리 또는 느리게 로드하는지를 결정하므로, 웹 호스트는 서버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고성능 하드웨어와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웹 서비스가 다운되지 않도록 하고 기능을 중단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 페이지가 손상되고 검색 엔진에 의해 순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 알고리즘

 
여러분이 구글에서 무언가를 검색했을 때를 생각해보세요. 당신이 "구글 검색에서 1위를 하는 방법"을 입력하든 "두 달 안에 살을 빼는 방법"을 입력하든, 그 검색 엔진은 아마도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수백만 개의 결과를 반환했을 것이다. 
 
구글은 어떤 결과를 어떤 순서로 표시할지 결정했는가?  
 
정답: 구글의 알고리즘!
 
컴퓨터로 프로그래밍된 계산은 웹 사이트를 살펴보고 SERP(Search Engine Results Page)에서 웹 사이트를 순위를 매길 위치를 결정합니다. 여기에는 콘텐츠 관련성 및 사용성, 위치, 사용자 자신의 검색 기록 등 다양한 요소를 평가하는 복잡한 알고리즘의 여러 요인이 포함됩니다.
 
과거에 구글은 알고리즘을 거의 업데이트하지 않았다. 오늘날, 구글은 매년 수천 번 알고리즘을 수정하여 검색 엔진 최적화를 더욱 복잡하게 만든다.
 
구글의 엔지니어링 부사장인 Ben Gomes는 "우리의 목표는 여러분이 더 빨리 찾고 있는 정확한 답을 얻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주요 Google 알고리즘 업데이트의 간략한 내역:

 
구글은 기능 출시의 이름을 짓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고, 수년 동안 주요 검색 엔진 기능 출시의 이름을 짓기 위해 다양한 껴안고 싶은 생물들을 활용해왔다.  아래에서 가장 중요한 Google 알고리즘 업데이트를 살펴보겠습니다.
 

1) 판다: 

 
 
2011년 2월 24일, 판다 업데이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중복되거나 표절된 콘텐츠를 줄이기 위한 검색결과 정리, SEO 초점 제한적인 씬 사이트 등을 대상으로 검색결과 상위 검색결과에 게임 페이지 순위를 매기는 것을 방지했다.
 
팁: 웹 사이트에 원본 및 SEO-FRIEND 콘텐츠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2) 펭귄:

 
 
2012년 4월 24일, 구글은 스팸 또는 관련 없는 백링크를 처벌하기 위해 펭귄 업데이트(웹스팸 알고리즘 업데이트라고도 함)를 시작했습니다.
 
팁: 링크는 여전히 중요하지만 고품질 링크는 검색 순위를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3) 벌새: 

 
2013년 8월 22일에 출시된 Humbird는 구글이 검색 질의를 더 정확하게 이해하도록 도왔다.

1. 중요 측정 기준 측정:

 
Google 알고리즘 업데이트는 완전히 배포되는 데 최대 2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어떤 교통 변동도 당장 볼 수 없다면, 여러분은 잠시 동안 침착할 필요가 있습니다. 업데이트 후 2주 후 웹 사이트의 트래픽 데이터를 확인하고 이전 기간과 웹 사이트 성능을 비교합니다.  부정적인 스케일백이 눈에 띄는 경우 새 알고리즘에 적응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다음은 SEO-standpoin2에서 웹 사이트의 성능을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필수 도구입니다. 재평가